19년 10월 5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28일 08:20 공유 만약 냉매액의 건조도를 구하라 하였으면( h4-h')/(h"-h')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28일 12:2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우선 냉매액의 건조도라는 말은 없습니다. 건조도는 전체냉매중 냉매증기의 비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2. 냉매액의 비율을 말하는 것이면 ( h5-h'')/(h"-h') 입니다. 즉, (전체냉매-냉매증기)/전체냉매 입니다. 여기서, 전체냉매 : h"-h' 냉매액 : h"-h5 냉매증기 : h5-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우선 냉매액의 건조도라는 말은 없습니다. 건조도는 전체냉매중 냉매증기의 비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2. 냉매액의 비율을 말하는 것이면 ( h5-h'')/(h"-h') 입니다. 즉, (전체냉매-냉매증기)/전체냉매 입니다.
여기서, 전체냉매 : h"-h' 냉매액 : h"-h5 냉매증기 : h5-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