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0월 5번 질문입니다.

만약 냉매액의 건조도를 구하라 하였으면( h4-h')/(h"-h')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우선 냉매액의 건조도라는 말은 없습니다. 건조도는 전체냉매중 냉매증기의 비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2. 냉매액의 비율을 말하는 것이면 ( h5-h'')/(h"-h')  입니다. 즉, (전체냉매-냉매증기)/전체냉매   입니다. 

    여기서, 전체냉매 : h"-h'   냉매액 : h"-h5   냉매증기 : h5-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