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회 4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3)벽부하 구하는 문제에서 면적 (20x50)으로 계산해야 하지않나요??

    이게왜 (20+50)x2x4가 된건지 모르겠습니다.ㅜ 

 

(6)조명부하에서  식이 1 x w x f 중에서 

     1x(20x50x15)x1을 하면 단위가 15000W -> 15KW 을 단위환산으로 860을 곱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냉동창고의 바닥면적이 (20x50) 입니다.  그림을 그려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벽면적은  20 x 4(높이)  x 2개 + 50 x 4(높이) x 2개 = (20+50) x2 x4(높이)  입니다.

    2.교재 62p  형광등의 발생열량 식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1.0에 0.86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