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회 4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cis3532 2020년 12월 04일 11:4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3)벽부하 구하는 문제에서 면적 (20x50)으로 계산해야 하지않나요?? 이게왜 (20+50)x2x4가 된건지 모르겠습니다.ㅜ (6)조명부하에서 식이 1 x w x f 중에서 1x(20x50x15)x1을 하면 단위가 15000W -> 15KW 을 단위환산으로 860을 곱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2월 04일 12: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냉동창고의 바닥면적이 (20x50) 입니다. 그림을 그려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벽면적은 20 x 4(높이) x 2개 + 50 x 4(높이) x 2개 = (20+50) x2 x4(높이) 입니다. 2.교재 62p 형광등의 발생열량 식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1.0에 0.86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냉동창고의 바닥면적이 (20x50) 입니다. 그림을 그려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벽면적은 20 x 4(높이) x 2개 + 50 x 4(높이) x 2개 = (20+50) x2 x4(높이) 입니다.
2.교재 62p 형광등의 발생열량 식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1.0에 0.86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