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교시 2단 압축 냉동사이클 수강 중 질의사항. titi215 2020년 12월 05일 07:36 공유 과정명: 필기 냉동공학 7교시 2단 압축냉동사이클 강사명: 임재기 Gh/Gl 를 도출하는 과정에서 열평형식이 어떻게 나와서 (h2-h7)/(h3-h6) 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중각냉각기 냉매순환량 (Gm)에서 나온 식도 어떤 열평형식이 나와서 이러한 (Gm)값이 나온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2월 07일 09:5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