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교시 2단 압축 냉동사이클 수강 중 질의사항.

 

 

  • 과정명: 필기 냉동공학 7교시 2단 압축냉동사이클

  • 강사명: 임재기

Gh/Gl  를 도출하는 과정에서 열평형식이 어떻게 나와서 (h2-h7)/(h3-h6) 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중각냉각기 냉매순환량 (Gm)에서 나온 식도 어떤 열평형식이 나와서 이러한 (Gm)값이 나온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