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4.22 시행 문제9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 2012.4.22 문제9번 공조기의 냉각열량 을 구하는 문제에서 냉각코일 입구 공기온도 t3를 구할때 열평형식을 어떻게 세우는 지 잘모르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3점열량 = 1점열량 + 2점열량   입니다.

    3점풍량 X 온도 = (1점풍량 X 온도) + (2점풍량 X 온도)

    열량은 현열량을 적용해도 되고 전열량을 적용해도 되는데, 여기서는 현열량을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