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 가산세 감면율 질문이요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

교재도 그렇고 강의도 그렇구 제가 알고 있는 감면율과 달라서 질문드립니다.

부가가치세 무신고(기한후신고) 가산세 감면율 중에 3-6개월이내가 20%로 알고 있어서 교재에 오타가 난거 아닐까 싶었는데 강의에서도 25%더라구요

뭐가 맞는건가요??

인터넷검색만 해도 다들 20%라고 해서 헷갈리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이 부분은 제 강의가 오류 맞습니다. 

    감면율은 알고 계시는 것 처럼 20%가 맞습니다. 

    제가 작업할 당시 25%로 잘못 기재하고 진행했습니다. 

    법인세편에 감면율은 20%로 정정되어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미안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