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 가산세 감면율 질문이요 jepark96 2020년 12월 11일 17:21 공유 과정명: 전산세무1급 강사명: 유슬기 교재도 그렇고 강의도 그렇구 제가 알고 있는 감면율과 달라서 질문드립니다. 부가가치세 무신고(기한후신고) 가산세 감면율 중에 3-6개월이내가 20%로 알고 있어서 교재에 오타가 난거 아닐까 싶었는데 강의에서도 25%더라구요 뭐가 맞는건가요?? 인터넷검색만 해도 다들 20%라고 해서 헷갈리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usk1119 2020년 12월 14일 02:01 교수님 이 부분은 제 강의가 오류 맞습니다. 감면율은 알고 계시는 것 처럼 20%가 맞습니다. 제가 작업할 당시 25%로 잘못 기재하고 진행했습니다. 법인세편에 감면율은 20%로 정정되어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미안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이 부분은 제 강의가 오류 맞습니다.
감면율은 알고 계시는 것 처럼 20%가 맞습니다.
제가 작업할 당시 25%로 잘못 기재하고 진행했습니다.
법인세편에 감면율은 20%로 정정되어 수업 진행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미안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