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4.18 기출문제 5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 B는 응축기(수액기) 출구에서 팽창밸브를 통해 팽창하면 증발기 입구로 들어가야하는데 왜 압축기 입구로 들어가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B는 수액기 출구에서 팽창밸브를 통해 팽창하여 가스퍼저에서 증발됩니다.  증발된 냉매 증기는 압축기로 흡입되는 것이 맞습니다. 

    즉 정상적인 냉동사이클에서  팽창밸브를 통해 팽창하여 증발기에서 증발한 냉매 증기가  압축기 입구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이유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