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1번문제 wlbs1028 2020년 12월 14일 09:34 공유 토출측은 대기에 개방되서 Ps2=0이라고 하셨는데 왜 Pt2랑 Pv2는 0이 아니고, Ps2만 0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2월 14일 09:4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동압Pv2 , 전압PT2도 0 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복잡하에 설명되어 있어서 오히려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동압Pv2 , 전압PT2도 0 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복잡하에 설명되어 있어서 오히려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