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슬기 스승님 저 합격했습니다!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 스승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저번시험에서 한문제 차이로 불합격해서 기분이 우울했지만, 이번엔 만족스러운 점수로 합격했습니다! 합격자 발표를 확인할 때 너무 떨렸는데 합격이라고 써 있는 것을 보니까 믿기질 않더라구요ㅎㅎ 문제를 풀때는 실무 먼저 풀었습니다! 실무4번까지 풀면서 너무 잘풀려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실수하지 않으려고 한번씩 더 풀면서 검토까지 충분히 했습니다. 법인세의 3문제는 정말 깔끔하게 풀었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서식은 푼다고 풀었는데 부분점수를 받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제는 제가 연습했던 부분인데 실수가 있어서 부분점수를 받은 것 같아요!! 이론은 저번보다는 더 잘맞았는데 법인세 처음보는 서식에서 약간 당황해서 시간을 허비하는 바람에 이론을 10분만에 푼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합격소식을 스승님께 전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이제 드디어 취업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힘들겠지만 노력으로 승부하겠습니다!! 스승님께 배우면서 모르던 부분을 하나씩 알게되고 공부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스승님:)
0
댓글
와~!!!! 대박...
솔직히 고백하자면... 저 발표날 부터 합격후기글에 계속 찾고 있었습니다. ㅠㅠ
저 믿고 한 번 더 해보자고 말해놓고는 그래도 시험은 여전히 변수가 많은 것 이기에
엄청나게 준비했어도 그날 컨디션 때문에 결과는 늘 속단할 수 없기에
그러면서도 그래도 질문하는 수준을 보면 이제 거의다 되신 것 같은데 하는 마음으로
마음속으로 응원 많이 했습니다.
지난번에 아까운 점수로 떨어지기도 했고 간절한 마음이 저에게도 닿고 있었기에
제가 시험보는 것 보다 더 긴장되는 마음으로 발표일을 기다렸습니다.
헌데 합격했다면 분명 제일 먼저 글을 쓰실 것 같았는데 소식이 없기에...
혹시나.... 안되는데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네요.
제가 시간이 되면 주말에도 학습질문 게시판을 보는데 정말 이번주는 코로나로 인해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주다 보니 일요일 밤 늦게서 들어와 봤는데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
합격 정말 축하 드립니다.
모든 합격의 후기글이 감사하고 또 감사하지만 어려움을 극복하시고 합격했다는 글은
정말 감동이 더 오네요.
취업은 취업 나름대로 잘 되실꺼에요. 합격에 닿기까지 쌓여온 그간의 내공들이
헛된시간이 아니라 면접에서 질문 받으셨을 때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그런 부분으로 아주 쉽게 다가올꺼에요. 세상에 그냥 흘러간 시간은 없으니깐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코로나 조심요.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