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4월27일 시행 문제 7질문드립니다 wkdwoals9509 2020년 12월 28일 12:4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코일의 열수N=Q/KFTmCw에서 단위가 kcal/kg 나누기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 하면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의 단위가 열이 나와야하는데 h*열/kg 이 나옵니다 단위환산이 안되네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2월 29일 06:21 (편집된 시간 2020년 12월 29일 06: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코일의 열수N=Q/KFTmCw에서 단위가 kcal/h 나누기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 하면 열수가 나옵니다. 열량 Q의 단위는 kcal/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wkdwoals9509 2020년 12월 29일 15:26 감사합니다 열량단위를 착각했네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코일의 열수N=Q/KFTmCw에서 단위가 kcal/h 나누기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 하면 열수가 나옵니다.
열량 Q의 단위는 kcal/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열량단위를 착각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