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4월27일 시행 문제 7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 코일의 열수N=Q/KFTmCw에서 단위가 kcal/kg 나누기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 하면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의 단위가 열이 나와야하는데 h*열/kg 이 나옵니다 단위환산이 안되네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코일의 열수N=Q/KFTmCw에서 단위가 kcal/h 나누기 kcal/m2 h c열 * m2*c*습윤계수 하면 열수가 나옵니다.

    열량 Q의 단위는 kcal/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열량단위를 착각했네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