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1급
강사님 11월 시험 쳤던 수강생입니다!!
비전공잔데 세무1급 1달정도 수강해서 1번만에 합격했어요 !~ㅎㅎ 어렵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강사님의 또박또박한 발음과 질문에 대한 답변을 주신 덕분인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실 합격날에 합격후기와 비법 (?) 등 페이지로 3장 이상 쓴 거 같은데 오류때문에 다 지워서 못 올렸어요 ㅠㅠ
다름이 아니라 문의 드릴게 있어 다시 왔습니다 ~~
세무강의와 함께 있는 컴퓨터활용능력 강의내용인데요
2021년에 엑셀2010에서 2016으로 바뀌며 다루는 방법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2021 개정버전도 들을 수 있나요? 아니면 본강의가 아니기 때문에 불가한가용??
0
댓글
안녕하세요~ 먼저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강의도 내년에 2021 신규강의가 오픈되면
추가로 수강하실 수 있도록 입과도와드리겠습니다~
합격후기를 정성껏 작성해주셨는데.. 오류로 인하여 등록이 안되셨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시험을 준비하는 다른 수험생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시한번 합격후기를 남겨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남은 연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