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5.1 시행 문제 7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 (2)극간풍 부하 계산시 q= rQCp(Tr-To)에서 단위환산이 안됩니다
  • kg/m3 * m3* kcal/kg c * c하면 단위가 kcal로나옵니다.
  • 교재에는 Qi=8*8*2.5*1로 되어 있는데 여기서 1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환기량 단위가 m3/h 입니다

    2.문제에서 환기횟수가 1회로 되어있습니다.

    1회를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