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사이클질문 czoo1226 2020년 12월 29일 07:53 공유 과정명: 냉동공조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안녕하세요 강의를듣다가 궁금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냉동사이클에서 응축기의 목적은 고온 고압의 증기를 냉각수를 통해 냉매의 비점까지 온도를 낮춰서 액화시키는 것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궁금한점은 압축기에서 왜 고온 고압의 온도까지 냉매를 올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높은 온도,압력의 냉매에 냉각수를 흘려서 액화시키는것보다 비교적 낮은 온도,압력의 냉매에 냉각수를 흘려서 액화시키는것이 좀더 효율적이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