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4.25시행 문제4번 질문드립니다 wkdwoals9509 2020년 12월 26일 07:4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고단압축기 실제냉매 순환량 을 구할때 Gl=Gh(1-m)공식이 어떻게 나오나요? Gh=Gl/1-m 에서 1-m이 h3-h6/h2'-h7 이 어떻게 되나요? 0 댓글 댓글 6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2월 27일 13:1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에서 m은 무엇을 의미하는 지요? 저의 강의 혹은 교재 어디에 있는 것인지요?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imjaeki 2020년 12월 27일 23:47 (편집된 시간 2020년 12월 27일 23:48) 교수님 중간냉각기에서 냉매량 구하는 식 입니다. 0 wkdwoals9509 2020년 12월 28일 12:54 강의 하실때 전체 냉매량 1kg에서 중간냉각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이 (m)kg이고 증발기를 통과하는 유량이 (1-m)kg이라고 강의 하셨어요 0 wkdwoals9509 2020년 12월 28일 12:55 강의 하실때 그렇게 풀이 하셨어요 0 imjaeki 2020년 12월 29일 04:30 교수님 감사합니다. 증발기 냉매량 Gl = (1-m) 이 되는 것이며, Gh = 1kg 이 되는 것입니다. 보내드린 풀이에 위의 Gl = (1-m) , Gh = 1kg 을 적용하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 0 wkdwoals9509 2020년 12월 29일 15:28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에서 m은 무엇을 의미하는 지요?
저의 강의 혹은 교재 어디에 있는 것인지요?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중간냉각기에서 냉매량 구하는 식 입니다.
강의 하실때 전체 냉매량 1kg에서 중간냉각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이 (m)kg이고 증발기를 통과하는 유량이 (1-m)kg이라고 강의 하셨어요
강의 하실때 그렇게 풀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증발기 냉매량 Gl = (1-m) 이 되는 것이며, Gh = 1kg 이 되는 것입니다.
보내드린 풀이에 위의 Gl = (1-m) , Gh = 1kg 을 적용하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