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4.25시행 문제4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 고단압축기 실제냉매 순환량 을 구할때 Gl=Gh(1-m)공식이 어떻게 나오나요?
  • Gh=Gl/1-m 에서 1-m이 h3-h6/h2'-h7 이 어떻게 되나요?

0

댓글

댓글 6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에서 m은 무엇을 의미하는 지요?

    저의 강의 혹은 교재 어디에 있는 것인지요?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중간냉각기에서 냉매량 구하는 식 입니다.

     

    0
  • 강의 하실때 전체 냉매량 1kg에서 중간냉각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이 (m)kg이고 증발기를 통과하는 유량이 (1-m)kg이라고 강의 하셨어요

    0
  • 강의 하실때 그렇게 풀이 하셨어요

    0
  • 감사합니다.

     증발기 냉매량 Gl = (1-m) 이 되는 것이며, Gh = 1kg 이 되는 것입니다.

    보내드린 풀이에 위의 Gl = (1-m) , Gh = 1kg 을 적용하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

    0
  •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