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3월2일 19번 문제 질문 있습니다. lyr9872 2021년 01월 06일 14:4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k가 왜 1.4인가요? 문제에서 알아낼 수 있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1년 01월 12일 00: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공기의 비열비 k 값이 문제에서 주어지면 좋은데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공기의 비열비 k = 1.4 이기때문에 1.4를 적용하여 문제를 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공기의 비열비 k 값이 문제에서 주어지면 좋은데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공기의 비열비 k = 1.4 이기때문에 1.4를 적용하여 문제를 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