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실례하지만 질문 여쭙겠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과정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현재 필기는 재작년 3회차에 붙었으나 재작년 실기, 작년 실기 내내 떨어지면서 자신감을 많이 잃어버려 어떻게 해야 자격증을 딸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인강을 신청하게 된 직장인 입니다.

 

기존에 필기를 공부할 때에는 인강을 듣지 않고 혼자 독학으로 한번에 붙었으나 실기에서 계속 40점대~50점 중반대를 유지하면서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단 두번 남은 기회에 시험을 꼭 붙어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는데 실기 강의만 들어서 합격 할 수 있을지 아니면 가볍게나마 필기를 한번 훑고 지나가는게 맞는건지 인강을 어떻게 활용하는게 가장 좋을 지 여쭙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 시간이 많지 않은 직장인이더라도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ㅠ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기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실기 강의에도 이론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들으시고 기출문제 풀이를 들으시면 됩니다.

    기출 문제 풀이강의는  가능하면 초보자도 이해 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출문제 강의를 꾸준히 들으시고 스스로 문제풀이를 해나가시면  분명히 합격하실 수 있습니다.

    실기 문제는  80%를 이해했다고 해도 시험장에 가면  당황하게 되고, 그러면 전혀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실기 문제는 완전히 이해하셔야 시험에서 답을 쓸 수 있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실기 강의를 꾸준히 들으시고  혼자 푸는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SI 단위로 바뀌었으므로 실기 강의 중에서 SI 강의를 먼저 들으셔도 됩니다.

    교재 전체를  SI단위로 수정하고 있는 중이지만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기존의 교재와 강의로 

    기출문제를 이해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