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에서 습공기선도 상에 표기하라는 문제들은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시험에서 습공기선도 상에 표기하라는 문제들은 제공되는 습공기선도에 표기를 하는건가요?

 

아니면 습공기선도를 답안지에 그려서 번호매겨서 온도나 엔탈피를 표기하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주어진 문제의 내용을 보시고 판단해야 하지만 

    문제에서 습공기선도 상에 표기하라고 했다면  제공되는 습공기선도에 표기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