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파괴지수VS오존층파괴지수 질문입니다. jsg20223 2024년 10월 17일 01:30 공유 이 두 용어가 실기책 해설에 둘다 사용되었는데,오존파괴지수가 맞는말인가요, 오존층파괴지수가 맞는말인가요,둘다 맞는 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7일 09: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오존이 모여있는 층이 오존층이므로 오존파괴지수 = 오존층파괴지수와 같은 용어로 보셔도 됩니다.그때 그때 전체 맥락을 보시고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오존이 모여있는 층이 오존층이므로
오존파괴지수 = 오존층파괴지수와 같은 용어로 보셔도 됩니다.
그때 그때 전체 맥락을 보시고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