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파괴지수VS오존층파괴지수 질문입니다.

이 두 용어가 실기책 해설에 둘다 사용되었는데,
오존파괴지수가 맞는말인가요, 오존층파괴지수가 맞는말인가요,
둘다 맞는 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오존이 모여있는 층이 오존층이므로 

    오존파괴지수 = 오존층파괴지수와 같은 용어로 보셔도 됩니다.

    그때 그때  전체 맥락을 보시고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