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1회1번 질문입니다 gold156 2024년 10월 17일 03:45 공유 제빙능력을 구할때 시간계산을 대입할때3×3600 을 각 계산 Q1 Q2 Q3 마다 대입해서 계산하면 틀린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8일 01: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3×3600 을 각 계산 Q1 Q2 Q3 마다 대입해서 계산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3×3600 을 각 계산 Q1 Q2 Q3 마다 대입해서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