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유의사항 gusdl7867 2024년 10월 17일 07:34 공유 등압법에서 풍속이나 지름 유량 ,마찰저항 등 시험지에 표시흔적이 있으면 안되나요?? ++상당온도차 표로 주어진 거 문제푼 흔적있는게 부정행에 해당한가요??;+++습공기선도 작도 할때 열수분비나 shf선,습구온도일정선 등등 여유롭게 긋잖아요?? 이런것도 신격 써여하나요?저번에 물어볼때 온도선이랑 엔탈피선은 지우는게 낫다구 하셔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8일 01:2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시험에서 표시하라고 한 것 외에는 표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다만 누가 보아도 부정행위가 아니고 시험보기위해 표시한 것이며 일반적인 것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예민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가능하면 불필요한 표시는 하지않거나 연필로 표시했다가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에서 표시하라고 한 것 외에는 표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누가 보아도 부정행위가 아니고 시험보기위해 표시한 것이며 일반적인 것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예민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불필요한 표시는 하지않거나 연필로 표시했다가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