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20년 2회 문제15 yeonjkim 2024년 10월 17일 08:18 공유 안녕하세요.이번 일요일 시험인데 아직도 문의사항이 나와 걱정입니다.사무실 풍량구하는 문제에서 실내부하(현열부하)만 고려하셨는데 기기부하를 포함시키지 않은 이유가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8일 05: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조건에서 말하는 실내 취출온도차 11℃는 사무실 현열부하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즉, 풀이의 공식에서 Δt는 11℃인데 이것이 사무실 현열부하에 해당하는 온도차인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에서 말하는 실내 취출온도차 11℃는 사무실 현열부하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즉, 풀이의 공식에서 Δt는 11℃인데 이것이 사무실 현열부하에 해당하는 온도차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