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펜 및 연필 사용 관련 질문 epsy38 2024년 10월 17일 11:30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질문드립니다.실기 시험에서 문제 또는 답안지에 연필을 사용할 경우, 연필로 쓴 부분을 지우고 제출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만약에 표시를 하는게 편한 문제(예: 정압재취득 그래프, 덕트 마찰 선도 표 등)에서 표나 그래프에 볼펜을 사용하는 것도 자중하는 것이 좋을까요?(차라리 연필로 표시하고 나중에 지우는 것이 나을까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8일 05:43 (편집된 시간 2024년 10월 18일 05: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차라리 연필로 표시하고 나중에 지우는 것이 났습니다.그런데 너무 예민하지 않아도 됩니다.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표시된 것들이 누가 보더라도 부정행위가 아니라면 불이익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하기 때문입니다.그런데 시험과 관계없는 표시를 한다거나. 시험에 관련이 있더라도 상식에 벗어나게 크게 또는 이상하게 표시하면 안되겠지요.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차라리 연필로 표시하고 나중에 지우는 것이 났습니다.
그런데 너무 예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표시된 것들이 누가 보더라도 부정행위가 아니라면 불이익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시험과 관계없는 표시를 한다거나. 시험에 관련이 있더라도 상식에 벗어나게 크게 또는 이상하게 표시하면 안되겠지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