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기법 mincheol8176 2024년 10월 17일 15:15 공유 안녕하세요 강사님 시험때 답안지 작성에 대해 궁금한것이 있어 질의 남깁니다. 난방부하&냉방부하 구할때 q를 이런식으로 써도 상관 없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8일 05: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기호는 사용하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기호를 써도 상관없습니다.다만 가능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를 쓰면 좋은 것뿐입니다.그리고 채점은 기호로 된 식을 보는 것이 아니라숫자를 대입하여 푸는 과정을 보기 때문에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즉, “남쪽부하 =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 으로 쓰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호는 사용하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기호를 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가능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를 쓰면 좋은 것뿐입니다.
그리고 채점은 기호로 된 식을 보는 것이 아니라
숫자를 대입하여 푸는 과정을 보기 때문에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즉, “남쪽부하 =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 으로 쓰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