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기법

안녕하세요 강사님 시험때 답안지 작성에 대해 궁금한것이 있어 질의 남깁니다. 

난방부하&냉방부하 구할때 q를 이런식으로 써도 상관 없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호는 사용하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기호를 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가능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호를 쓰면 좋은 것뿐입니다.

    그리고 채점은 기호로 된 식을 보는 것이 아니라

    숫자를 대입하여 푸는 과정을 보기 때문에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즉, “남쪽부하 = 숫자를 대입한 계산과정”  으로 쓰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