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방형덕트 답변에대한 질문
일반적인 것으로 답을 합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덕트의 넓은 변이 밑면이 되게 설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넓은 면이 밑면으로 보고 답을 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45가 밑면이고 25가 옆면이 되므로 H/W = 25/45 가 됩니다
<<< 교재 178페이지에 A부가있고 D부가있는데
답글처럼 말씀해주신게 D부가 일반적인건가요?
----------------/---------/--/----
++추가질문 : 배관그릴때 자를 이용해서 반드시 그려야하나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덕트가 수평으로 설치되는 경우는 D부가 일반적입니다.
배관그릴 때 자를 대지 않고 그려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