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9번문제 질문입니다 jsg20223 2024년 10월 19일 04:40 공유 소문제 2번 을 계산하면 0.003926 이렇게 나오는데,이것을 소숫점 2자리 반올림 해서 0.0039로 답을 적으면 틀리나요?저렇게 소숫점 뒤에 0이 둘 이상으로 많으면 과학적 표기법 (3.93X10^-3)으로 답을 적어야 하나요?그런데 수험자 유의사항에 과학적 표기법으로 답을 적으라는 내용이 없는데,저렇게 과학적 표기법으로 답을 적어도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9일 11:5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2)펌프유량은 소수점 5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말이 누락된것으로 판단됩니다.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 사항을 따르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2)펌프유량은 소수점 5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말이 누락된것으로 판단됩니다.
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 사항을 따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