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9번문제 질문입니다

 

소문제 2번 을 계산하면 0.003926 이렇게 나오는데,
이것을 소숫점 2자리 반올림 해서 0.0039로 답을 적으면 틀리나요?
저렇게 소숫점 뒤에 0이 둘 이상으로 많으면 과학적 표기법 (3.93X10^-3)으로 답을 적어야 하나요?
그런데 수험자 유의사항에 과학적 표기법으로 답을 적으라는 내용이 없는데,
저렇게 과학적 표기법으로 답을 적어도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복원과정에서 (2)펌프유량은 소수점 5째자리까지 구하라는 말이 누락된것으로 판단됩니다.

    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 사항을 따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