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5일 1번 kakao_3756865147 2024년 10월 19일 07:53 공유 이 문제에서 토출측이 대기압으로 방출되면 토출측 정압이 0이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9일 12: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공기든 물이든 대기에 접하는 순간 대기와 같은 압력이 되기 때문에 정압이 0인 것입니다.죄송하지만 위의 설명외에는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든 물이든 대기에 접하는 순간 대기와 같은 압력이 되기 때문에 정압이 0인 것입니다.
죄송하지만 위의 설명외에는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