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5일 1번

이 문제에서 토출측이 대기압으로 방출되면 토출측 정압이 0이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든 물이든 대기에 접하는 순간 대기와  같은 압력이 되기 때문에 정압이 0인 것입니다.

    죄송하지만 위의 설명외에는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