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과정 질문입니다. jsg20223 2024년 10월 19일 08:32 공유 풀이과정 답안지에 작성할때 식을 간편화해서 적어도 될까요?가령 습공기선도 문제에서G1Cpt1+G2Cpt2=G3Cpt3 을 쓰는게 귀찮아서 저는Q1t1+Q2t2=Q3t3이런식으로 말입니다.물론 저 식처럼 문자로 표현않하고 미지수에 바로 숫자넣어서 식을 쓸겁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19일 12: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해도됩니다.물론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숫자을 대입한 풀이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해도됩니다.
물론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숫자을 대입한 풀이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