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과정 질문입니다.

풀이과정 답안지에 작성할때 식을 간편화해서 적어도 될까요?
가령 습공기선도 문제에서

G1Cpt1+G2Cpt2=G3Cpt3 을 쓰는게 귀찮아서 저는
Q1t1+Q2t2=Q3t3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물론 저 식처럼 문자로 표현않하고 미지수에 바로 숫자넣어서 식을 쓸겁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해도됩니다.

    물론 기호로 된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숫자을 대입한 풀이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