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 치고왔는데 절대습도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혼합 절대습도 계산값이 0.01232인가 이렇게 나왔거든요.  문제에서 소수점 자릿 수 언급없어서 그냥 둘째자리수 0.01로 적었는데 만약 저 계산값이 맞다면 0.01로 적어도 정답처리 될까요?

0

댓글

댓글 5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사항에 정해진 대로 따라야 합니다.

    만약 소수점 2째자리까지 구하라고 했다면  질문하신 것처럼 0.01로 쓰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임재기

    0
  • 근데 이게 실내 절대습도가 0.0105인가 이렇게 주어졌거든요. 근데 혼합 절대습도 계산값이 0.01232로 나왔는데, 소수점 둘째 자리 까지 나타내서 0.01로 쓰면 혼합 절대습도 값이 실내보다 낮아져서 말이 안될까봐 신경쓰였거든요. 그래도 자릿 수 별도 언급 없으면 원칙이 둘 째자리까지 써야하니깐 상관 없겠죠?

    0
  • 안녕하십니까?

    출제자께서 그것 까지 고려했으면 좋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수험자 유의 사항에 따르는 것이 맞습니다.

    또한 채점은 풀이과정을 보기 때문에 계산 값이 0.01232가 나왔는지를 보고 채점 할 것입니다.

    만약 0.01232가 나오지 않는 계산과정으로 문제를 풀었다면  오답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계산과정~적고x=0.01232 >> x=0.01이런식으로 안적고 계산과정 적고 바로x=0.01이렇게적었거든요.계산과정만 맞으면 상관없다는 말씀이시죠?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과정이 맞고, 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 사항에 따라 했다면 당연히 정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