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밸브 표시 질문 qocndhdor 2024년 10월 21일 11:04 공유 이번 배관 문제에서 냉동기 계통도가 주어지고, 압축기에 OPS, DPS, SPR 그리고 증발기 출구에 체크밸브, EPR 그려 넣는 문제가 있었는데요온도식팽창밸브를 증발기 입구측에 그리고 감온부랑 잘 연결하긴 했는데 뒤늦게 생각해보니까 온도식 팽창밸브를 위아래를 뒤집어서 배관에 그려 넣었는데 틀리게 그린건가요?혹시 틀렸다면 배관 문제에서 부분 점수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22일 02: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밸브를 뒤집어서 그린 것에 대하여 채점관이 어떻게 생각할 지는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합니다.다만 부분점수는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밸브를 뒤집어서 그린 것에 대하여 채점관이 어떻게 생각할 지는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합니다.
다만 부분점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