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밸브 표시 질문

이번 배관 문제에서 냉동기 계통도가 주어지고, 압축기에 OPS, DPS, SPR 그리고 증발기 출구에 체크밸브, EPR 그려 넣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온도식팽창밸브를 증발기 입구측에 그리고 감온부랑 잘 연결하긴 했는데 뒤늦게 생각해보니까 온도식 팽창밸브를 위아래를 뒤집어서 배관에 그려 넣었는데 틀리게 그린건가요?

혹시 틀렸다면 배관 문제에서 부분 점수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밸브를 뒤집어서 그린 것에 대하여 채점관이 어떻게 생각할 지는 제가 답변드리기 곤란합니다.

    다만  부분점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