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체적효율 관련 질문입니다 zxe154 2024년 10월 21일 11:07 공유 이번 문제에서 체적효율 구하라는 문제가 있었습니다문제에서 체적효율%로 주어졌는데풀이는 상세하게 적었고 마지막에 x100을 안해주고답 칸에 0.8이라고만 적었습니다(뒤에 % 붙이지 않음)부분 점수 없을까요..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22일 02: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주어진 단위로 표시하지 않았을 때 어떻게 처리할 지는 알 수 없지만 풀이과정이 맞았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주어진 단위로 표시하지 않았을 때 어떻게 처리할 지는 알 수 없지만 풀이과정이 맞았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