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정답 범위 문의 pyo971028 2024년 10월 22일 05:07 공유 시험에서 답이 0.47인데0.50이라고 적으면 틀리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23일 04:2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수험자 유의 사항에 소수점 2째자리 까지 구하라고 했다면시험에서 답이 0.47인데 0.50이라고 적으면 오답이라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수험자 유의 사항에 소수점 2째자리 까지 구하라고 했다면
시험에서 답이 0.47인데 0.50이라고 적으면 오답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