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시험관련 문의입니다.
1. 절대습도선도에 0.0009 이런식으로 써있길래 0.01만쓰면 너무짧아서 절대습도 정답에 0.0123 이라고 썼는데 틀렸다고 채점할까요?
2. 배관문제에서 감온통(참고) 라고 써있었고 TEV를 넣어야되는데 밑에그림처럼 선을 이어버렸습니다. TEV자리는 맞게 넣은것같은데 이으면 틀린것인지 부분점수는 있을지 궁금합니다.

3. 1번 2번이 궁금해서 산업인력공단에 문의하려고 하는데 인력공단 전화번호 1644-8000 에 전화하면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소수점 처리는 수험자 유의사항에 따라야 하므로 0.01로 쓰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풀이 과정이 맞다면 0.0123 이라고 써도 100점은 아닐지 몰라도 부분 점수는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밸브류를 그릴 때 선을 긋지 않는 것이 원칙이지만 밸브 설치 위치가 맞다면 오답처리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부분 점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3.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 : 052-714-8392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