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시험 hansu3462 2024년 10월 23일 10:17 공유 이번에 3회차 실기 시험을 봤습니다! 1번 문제가 배관 그려져있고 필요한 부품을 그리는 문제였는데 제가 건조기를 그렸다가 잘못그려서 화이트로 지우고 다른 위치에 건조기를 그렸습니다! 근데 화이트로 지울때 어쩔수없이 배관도 같이 화이트로 지워졌는데 따로 이어주진 않았거든요! 혹시 이것도 감점 요인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0월 24일 04:2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는 제가 아는 바가 없습니다.저의 생각으로는 감점까지 주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는 제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감점까지 주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