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문제

시험문제 풀때 나머지 식에서는 다 숫자 대입해서 풀었는데 마지막에 답 나오는 과정에서는 숫자를 대입안하고 바로 t=-26도이다 이렇게 적으면 부분점수 받나요?

0

댓글

댓글 9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식이 맞다면 마지만 t값은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하여 구해도 정답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마지막 대입에서 t값 나오는 과정을 풀이과정에 안썼는데도 정답 처리 될수있나요? 바로 계산기에서 풀어서 바로 답만 적고 제출했습니다! 다른 풀이는 다 적었구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3회 14번 문제의 경우라면  풀이에서  열평형식은 써야 합니다.

    다만

    마지막  t = ………  의 식으로 정리하지 않고 솔브기능으로 t값을 구해도 되는 것입니다.

    증발온도 구하는 문제도  숫자를 대입한 관련된 식은 써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그럼 문자로만 식을써놓고 계산기로 두들겨서 답을 내면 아예 점수가 없는건가요?

    0
  • 예를들어

    0.2 *h1 + 0.8*h2 =h3

    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진상태에서  풀이과정을 저렇게만 쓰고 h3값은 - 이다 라고 쓰고 제출했습니다

    0
  • 제가 알기로는 

    0.2 *h1 + 0.8*h2 =h3

    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졌어도 그 값을  식에 대입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그럼 답 맞아도 아예틀린건가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확실한 것은  기호로 된 풀이과정이 아니라  숫자로 된 풀이과정을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질문하신 것 처럼  기호로된 풀이과정을 쓰고 답을 썼을 경우에 어떻게 처리하는지는 제가 알지 못합니다.

    오답처리 할지 아니면 약간의 부분 점수를 줄지 확답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니 약간의 부분 점수를 기대 할 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 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본인이 시험에 쓴 내용을 설명하시고 답변을 받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