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문제 hansu3462 2024년 11월 04일 03:26 공유 시험문제 풀때 나머지 식에서는 다 숫자 대입해서 풀었는데 마지막에 답 나오는 과정에서는 숫자를 대입안하고 바로 t=-26도이다 이렇게 적으면 부분점수 받나요? 0 댓글 댓글 9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1월 04일 07:1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식이 맞다면 마지만 t값은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하여 구해도 정답처리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hansu3462 2024년 11월 13일 01:38 마지막 대입에서 t값 나오는 과정을 풀이과정에 안썼는데도 정답 처리 될수있나요? 바로 계산기에서 풀어서 바로 답만 적고 제출했습니다! 다른 풀이는 다 적었구요! 0 imjaeki 2024년 11월 13일 02:14 (편집된 시간 2024년 11월 13일 02: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3회 14번 문제의 경우라면 풀이에서 열평형식은 써야 합니다.다만마지막 t = ……… 의 식으로 정리하지 않고 솔브기능으로 t값을 구해도 되는 것입니다.증발온도 구하는 문제도 숫자를 대입한 관련된 식은 써야 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hansu3462 2024년 11월 13일 05:27 그럼 문자로만 식을써놓고 계산기로 두들겨서 답을 내면 아예 점수가 없는건가요? 0 hansu3462 2024년 11월 13일 05:35 예를들어0.2 *h1 + 0.8*h2 =h3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진상태에서 풀이과정을 저렇게만 쓰고 h3값은 - 이다 라고 쓰고 제출했습니다 0 imjaeki 2024년 11월 13일 06:19 교수님 제가 알기로는 0.2 *h1 + 0.8*h2 =h3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졌어도 그 값을 식에 대입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hansu3462 2024년 11월 13일 09:26 그럼 답 맞아도 아예틀린건가요? 0 imjaeki 2024년 11월 14일 00: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확실한 것은 기호로 된 풀이과정이 아니라 숫자로 된 풀이과정을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질문하신 것 처럼 기호로된 풀이과정을 쓰고 답을 썼을 경우에 어떻게 처리하는지는 제가 알지 못합니다.오답처리 할지 아니면 약간의 부분 점수를 줄지 확답드릴 수 없습니다.다만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니 약간의 부분 점수를 기대 할 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 봅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본인이 시험에 쓴 내용을 설명하시고 답변을 받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임재기 0 hansu3462 2024년 11월 14일 03:08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식이 맞다면 마지만 t값은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하여 구해도 정답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마지막 대입에서 t값 나오는 과정을 풀이과정에 안썼는데도 정답 처리 될수있나요? 바로 계산기에서 풀어서 바로 답만 적고 제출했습니다! 다른 풀이는 다 적었구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3회 14번 문제의 경우라면 풀이에서 열평형식은 써야 합니다.
다만
마지막 t = ……… 의 식으로 정리하지 않고 솔브기능으로 t값을 구해도 되는 것입니다.
증발온도 구하는 문제도 숫자를 대입한 관련된 식은 써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그럼 문자로만 식을써놓고 계산기로 두들겨서 답을 내면 아예 점수가 없는건가요?
예를들어
0.2 *h1 + 0.8*h2 =h3
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진상태에서 풀이과정을 저렇게만 쓰고 h3값은 - 이다 라고 쓰고 제출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0.2 *h1 + 0.8*h2 =h3
h1이랑 h2는 문제에서 주어졌어도 그 값을 식에 대입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그럼 답 맞아도 아예틀린건가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확실한 것은 기호로 된 풀이과정이 아니라 숫자로 된 풀이과정을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질문하신 것 처럼 기호로된 풀이과정을 쓰고 답을 썼을 경우에 어떻게 처리하는지는 제가 알지 못합니다.
오답처리 할지 아니면 약간의 부분 점수를 줄지 확답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하니 약간의 부분 점수를 기대 할 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 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본인이 시험에 쓴 내용을 설명하시고 답변을 받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