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교재 정오표 skc9729 업데이트 시간 2024년 11월 06일 05:15 공유 교수님 수고하십니다영상보고있는 직장인입니다 23년 공조실기 정오표에서 페이지 1073 압축기 피스톤배출량비 계산이저단냉매 순환량과 비체적을 곱해서 체적효율로 나누지않고 저단냉매순환량과 비체적으로 바로곱하는 식으로 풀이가 되어있는데 이전방식으로 풀이하면 틀리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1월 07일 04: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제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 때는 체적효율로 나누면 안되는 것입니다.만약 이론 피스톤 배출량을 비교하라고 했다면 체적효율로 나누어 줘야 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 때는 체적효율로 나누면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이론 피스톤 배출량을 비교하라고 했다면 체적효율로 나누어 줘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