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하면 몇과목부터 들어요?

단위 환산도 모르는 초보입미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역학이 기초학문 이므로 열역학부터 강의를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우리 교재의 편집순서는 시험과목 순서대로 되어있습니다.

    시험의 제1과목이 에너지관리(공기조화)이기 때문에 교재는 에너지관리(공기조화)부터 되어있습니다.

    열역학을 공부하시고  공기조화를 공부하셔도 되고 냉동을 공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전기제어공학, 배관일반은 편하신대로 공부하셔도 됩니다.

    꾸준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기초단위-열-냉동-공기-전기-배관이 통상 순서라고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