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9pg 79번 질문 kdjin96 2024년 12월 07일 10:17 공유 tm 구할때 대수평균온도차 산술평균온도차 구분 어떻게 하나요? 왜 대수평균온도차를 안쓰고 산술평균온도차를 써서 tm을 구한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09일 03: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급탕가열기의 경우 어느정도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산술평균온도차로 계산합니다.평균온도차는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밀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급탕가열기의 경우 어느정도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산술평균온도차로 계산합니다.
평균온도차는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밀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