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9pg 79번 질문

tm 구할때 대수평균온도차 산술평균온도차 구분 어떻게 하나요? 왜 대수평균온도차를 안쓰고 산술평균온도차를 써서 tm을 구한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급탕가열기의 경우 어느정도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산술평균온도차로 계산합니다.

    평균온도차는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밀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