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p158 

사이클 열효율 구하는 공식에서 h6-h5 없앤다고하셨는데 왜무시해도되는건가요(hs선도에서도분명값의차이가있는데왜없애셨는지이해가안됩니다.)?앞서 설명해주신 재열사이클에선 무시를 안하셔서 이해가 안되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합니다.

    강의 어디쯤에서 “사이클 열효율 구하는 공식에서 h6-h5 없앤다” 고  설명했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