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열과단열 예제11번 질문잇습니다

바깥지름값은지문에 있는데 27.2는 ㅇㅓ디서 ㄴㅏ온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경 = 외경-(두께 x2)  입니다.

    죄송합니다.

    질문 올리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  그리고 어떤 과목의 예제인지 또는 몇 페이지 문제인지 또는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