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열과단열 예제11번 질문잇습니다 poasw12 2024년 12월 10일 02:11 공유 바깥지름값은지문에 있는데 27.2는 ㅇㅓ디서 ㄴㅏ온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10일 04:4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내경 = 외경-(두께 x2) 입니다.죄송합니다.질문 올리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 그리고 어떤 과목의 예제인지 또는 몇 페이지 문제인지 또는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경 = 외경-(두께 x2) 입니다.
죄송합니다.
질문 올리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 그리고 어떤 과목의 예제인지 또는 몇 페이지 문제인지 또는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