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델타T 관련 질의 입니다. oyh9132 2024년 12월 14일 00:22 공유 냉동 문제를 풀다보니 GxCx델타T 공식이 계속 나오는데 이론 교제에 어디에 나오는걸까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16일 00: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q=G Cㅿt (질량 Gkg에 대한 공식)은 25년교재 28p 부터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기체 의 경우는 정적비열과 정압비열이 다르지만 물과 같이 액체의 경우는 정적비열과 정압비열이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yh9132 2024년 12월 21일 03:32 감사합니다. 제가 23년도 교재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23년도는 어디서부터 나온다고 보면 될까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G Cㅿt (질량 Gkg에 대한 공식)은 25년교재 28p 부터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기체 의 경우는 정적비열과 정압비열이 다르지만 물과 같이 액체의 경우는 정적비열과 정압비열이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제가 23년도 교재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23년도는 어디서부터 나온다고 보면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