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유동 에너지식 질의 입니다.

단위변환하는데 이해가 부족한것 같아 도움요청 드립니다. 

 

V제곱/2의 단위가 m2/s2이 되는 개념을 더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위아래 kg을 곱해주는건 이해가 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V제곱/2의 단위가 m2/s2이 되는 개념 설명』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V²/2 의 단위는V²의 단위와 같습니다.

    따라서 V²의 단위는 (m/s)² 이며 분모,분자에 각가 제곱을 해주면 됩니다.

    즉,   (m/s)² = m²/s²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