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할때

 

계산할때 분이면 60이고 시간당이면 3600을 곱하는데 이게 어떤 문제는 분자에 곱하거나 나누고 

어떤 문제는 분모에 곱하거나 나눠서 자꾸 헷갈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헷갈리는 2문제를 비교해 보시면 곱할때와 나눌때를 알수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이해되지 않으시면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