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술평균온도차 kin0503 2024년 12월 21일 04:46 공유 로그로 구하는 식하고 2로 나누어서 구하는 식하고 머가 다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24일 02: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로그(ln)로 구하는 것은 대수평균온도차이고,변하는 온도의 중간 값으로 구하는 것은 산술평균온도차라고 합니다.감사합니다.임쟈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로그(ln)로 구하는 것은 대수평균온도차이고,
변하는 온도의 중간 값으로 구하는 것은 산술평균온도차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쟈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