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4년 12월 25일 10:08 공유 안녕하세요 시운전파트강의를 듣다 문제를 한번 풀어봤는데 22년2회차59번과같이 책에 없는개념은기출로채워야되는건가요? 아니면 나오면 틀려야 되나요? 제가 기사시험을 처음보게되는데 기출은 몇년치를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27일 03: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질문에 말씀하신 것처럼 책에 없는개념은 기출로 채울 수 밖에 없습니다.동일한 형태로 다시 출제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기출문제에서 익히셔도 된다고 판단됩니다.필기시험은 이론 공부후에 반드시 기출문제를 풀어보셔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2.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론강의을 들으셨다면 5개년 기출문제를 풀어보시면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3.냉동공학 및 공기조화의 경우는 실기시험에 100% 나오기 때문에 필기 이론 강의를 꼭 들으셔야 합니다. 냉동공학, 공기조화의 이론강의을 듣지 않고 필기시험에 합격하신 분들도 있지만 실기시험에서 아주 고생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tnals5341 2024년 12월 27일 13:48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질문에 말씀하신 것처럼 책에 없는개념은 기출로 채울 수 밖에 없습니다.
동일한 형태로 다시 출제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기출문제에서 익히셔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필기시험은 이론 공부후에 반드시 기출문제를 풀어보셔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2.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론강의을 들으셨다면 5개년 기출문제를 풀어보시면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3.냉동공학 및 공기조화의 경우는 실기시험에 100% 나오기 때문에 필기 이론 강의를 꼭 들으셔야 합니다.
냉동공학, 공기조화의 이론강의을 듣지 않고 필기시험에 합격하신 분들도 있지만 실기시험에서 아주 고생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