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이론편 제 2과목 23번 이상기체의 비열에 관한 질문입니다.

4번 지문에 일반적으로 압력은 비열보다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다라고 하는데 이상기체 상태방정식으로 보아 맞는 지문아닌가요? 답지로는 틀린 지문이라는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3번의 질문이 

    이상기체의 비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이므로

    일반적으로 압력은 비열보다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다 라고 하는 것은

    비열에 대한 설명이 아니므로 정답이 아닌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