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이론편 제 2과목 23번 이상기체의 비열에 관한 질문입니다.
4번 지문에 일반적으로 압력은 비열보다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다라고 하는데 이상기체 상태방정식으로 보아 맞는 지문아닌가요? 답지로는 틀린 지문이라는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0
4번 지문에 일반적으로 압력은 비열보다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다라고 하는데 이상기체 상태방정식으로 보아 맞는 지문아닌가요? 답지로는 틀린 지문이라는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3번의 질문이
이상기체의 비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이므로
④ 일반적으로 압력은 비열보다 온도의 변화에 민감하다 라고 하는 것은
비열에 대한 설명이 아니므로 정답이 아닌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