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에 관하여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공조냉동기계기사를 공부하게 된 수강생 입니다
항상 수험생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임재기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SI단위에 대해서 몇 가지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1. 시험은 SI단위만 나오나요 아님 공학 단위도 같이 나오나요?
둘다 공부해야하는지 SI단위만 공부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 저희 필기(기출문제편)교재의 문제해설은 SI단위로 되어있는 건가요?
4. 동영상 강의를 보니 17년부터 24년까지 기출문제 해설강의가 있는데요 모두 SI단위 문제풀이인가요?
아니면 19년, 20년 강의는 제목에 ‘SI단위풀이’라고 써있는데 19년, 20년 강의만 SI단위문제풀이인가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시험은 SI단위만 나옵니다.
사험이 SI단위로 출제되고 있지만 SI단위로만 출제된다고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공고한 사항은
아닙니다.
도시가스 압력강하 공식은 아직까지도 공학단위 식으로 출제되고 있습니다.
2. 저희 필기(기출문제편)교재의 문제해설은 시험문제의 단위 그대로 해설을 한 것입니다.
3. 동영상 강의 17년부터 24년까지 기출문제 해설강의도 시험당시 출제된 시험문제의 단위로 강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