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실기교재 p.1242 - 나) 3번 질문 드립니다. tonhill 2024년 12월 30일 09:18 공유 안녕하십니까. 증발기 냉각열량에서 (t-(-15))가 아니라(t-(-10))이 맞는 거 아닌가요?질문 드리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4년 12월 30일 15: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문제를 확인한 결과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5℃인데 -10℃로 잘못 표기되었습니다.문제에서 증발기의 증발온도를 -15℃로 수정하면 됩니다.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문제를 확인한 결과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5℃인데 -10℃로 잘못 표기되었습니다.
문제에서 증발기의 증발온도를 -15℃로 수정하면 됩니다.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