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실기교재 p.1242 - 나) 3번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증발기 냉각열량에서 (t-(-15))가 아니라

(t-(-10))이 맞는 거 아닌가요?

질문 드리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문제를 확인한 결과  증발기의 증발온도가 -15℃인데 -10℃로 잘못 표기되었습니다.

    문제에서 증발기의 증발온도를 -15℃로 수정하면 됩니다.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