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과년도기출

강의재미있게듣고있읍니다,,,

2016년도10.9일시행 과년도기출문제질의드립니다.

소괄호2번 실내잠열부하계산시 현열비=현열/전열 을이용하여풀면 해설과다른답이나오는데…..

현열비를이용하여답안작성시오답처리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16년도 10.9일 8번문제의 질문으로 알고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풀이 끝의 참고 2.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즉, 현열비로 구하지 말고, 선도에 주어진 엔탈피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열비로 구했다면,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에게 전화해서 이의를 제기하면 

    둘다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선도에 주어진 엔탈피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질문 올리실 때 실기인지, 필기(이론,기출)인지, 몇년도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