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진상 ㅍㅏ란 동그라미 qa qb 값이 ㅇㅓ떻게나온지 모르겠는데 답변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저의 교재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부적절하지만 제가 파악한 대로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냉동효과 qa, qb 값의 단위가 kJ/kg 인데, 풀이에는 공학단위인 kcal/kg으로 적용한 것 같습니다.

    즉, 당초 공학단위 문제를  SI단위로  바꿔 놓았는데,  풀이는 미처 SI단위로 바꾸지 못한 것 같습니다. 

    * 죄송하지만  다른 분의 교재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하는 것은 도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저자께 직접 질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