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사이클 냉매공식

 

저 빨간박스안의 공식은 변화되는 부분없이 V=IR처럼 암기해야할 공식인가요?

 

지문조건에 따라 바뀐다거나 (h2에서 h4를 뺀다든지) 그런건 없는지, 변화되는 부분이 없는 공식인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191p - 42번 문제에서 델타t에서 방열기의 출입구 온도차만 들어가고, 실내외 온도차는 포함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지문에 나온 실내외 온도차는 일종의 함정인건가요?

 

3번쨰 질문))
 

필기 기출문제집 194p - 54번 문제에서 왜 ΔT에 외기온도는 포함하지 않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빨간박스안의 공식은 외우셔야 합니다. 

     

    2. 방열기 열량이 난방부하이며, 방열기 출입구 온도차로 난방부하를 구하면 되기때문에 델타t는  

       방열기의 출입구 온도차가 맞습니다. 지문에 나온 실내외 온도차는 주어지지 않아도 되는 내용

       입니다.

     

    3.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실내 부하(난방,냉방)는 취출공기온도 - 실내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