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응축면적을 구할땐

Tm= 냉매응축온도-냉각수평균온도(=대수평균or산술평균)이고

증발기전열면적을 구할땐 

Tm= 냉각수평균온도-냉매증발온도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온도차는 열교환하는 두 유체의 온도차입니다.

    응축기는  냉각수와 냉매가 열교환 하므로   

    Δtm = 냉매(응축)온도 - 냉각수평균온도 이며

    증발기는 냉수 또는 부라인 또는 공기와 냉매가 열교환 하므로 

    Δtm = 냉수,브라인,공기 평균온도 - 냉매증발온도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